Surprise Me!

잇몸병을 많이 앓는 이유는 한국인이기 때문이다?!

2026-01-21 0 Dailymotion



발효 식품을 즐겨 먹는 한국인
치주 질환 고위험군이다?
우리 몸의 세균 저장고 '입속'

[잘 살면 좋잖아]
수요일 오후 1시 20분 방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