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rprise Me!
잇몸병을 많이 앓는 이유는 한국인이기 때문이다?!
2026-01-21
0
Dailymotion
발효 식품을 즐겨 먹는 한국인
치주 질환 고위험군이다?
우리 몸의 세균 저장고 '입속'
[잘 살면 좋잖아]
수요일 오후 1시 20분 방송
Related Videos
60대 이후 척추관협착증, 고관절 질환을 앓는 이유는 근육 감소 때문이다?
양치 후 가글이 안 좋다?! 입속 세균&입 냄새 잡는 순한 가글 만드는 법!
입에서 시작된 작은 염증, 질병 도미노의 첫 시작 입속 세균 암의 시그널 '치주염'
지바고 MC들의 구강상태 점검! 과연 입속 세균 왕은 누구?
입에서 시작된 입속 세균, [전신 건강]을 파괴한다?
무기력에서부터 위염, 과민성대장증후군까지! 지방간 방치로 찾아온 건강 적신호, 이게 다 내독소 LPS 때문이다?
옷은 많은데 '입을' 옷은 없는 우리들(ㅠ_ㅠ) 그 이유는 정서적 허기 때문이다?
영탁이 힘든 시절 버틸 수 있었던 이유는 '신동엽' 때문이다?
장민호가 트로트를 선택한 이유는 '외모' 때문이다?
※당뇨 신입생 55세 도전자※ 그녀가 혈당을 못 잡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다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