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도가 오는 2030년 전국체전 유치에 나섭니다.
김진태 강원지사는 최근 강원도에서 열리고 있는 전국동계체전에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을 만나 이같이 제안했습니다.
강원도에서는 지난 2015년 전국체전이 열렸으며, 김 지사의 제안에 유승민 회장 역시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했습니다.
YTN 지환 (haji@ytn.co.kr)
※ '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'
[카카오톡] YTN 검색해 채널 추가
[전화] 02-398-8585
[메일] social@ytn.co.kr
▶ 기사 원문 : https://www.ytn.co.kr/_ln/0115_202602271115107201
▶ 제보 안내 : http://goo.gl/gEvsAL, 모바일앱, social@ytn.co.kr, #2424
▣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oXJWJs
[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/ Korea News Channel YTN ]